100살까지 관절이 건강하려면 이것이 필수
100살까지 관절이 건강하려면 이것이 필수
  • 배지영 기자
  • 승인 2016.03.25 15:22
  • 호수 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리농산, 관절·연골에 좋은 ‘관절-N MSM’ 출시

28년 전통의 건강식품 전문 기업 두리농산이 관절 건강에 필수인 ‘관절-N MSM’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관절-N MSM’ 제품은 건강식품 전문기업 두리농산에서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관절과 연골에 필요한 MSM성분과 먹기 편하고 흡수가 잘 되도록 돕는 귀리,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많이 함유하고 있다.
우리 몸에는 크고 작은 약 200여개 이상의 관절이 존재한다. 관절은 척추·무릎·발목 등에서 윤활유 역할을 하고 연골은 뼈와 뼈 사이 완충역할은 한다. 그러나 관절과 연골은 다른 신체기관과 마찬가지로 나이가 들면서 노화가 시작되면 점점 관절 및 연골을 구성하고 있는 성분이 부족해지면서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두리농산 제품인 ‘관절-N MSM’의 성분인 MSM은 식이 유황성분으로 이루어져 우리 몸의 단백질, 특히 연골성분인 콜라겐 형성에 필요한 요소로서 관절 및 연골을 튼튼히 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MSM은 이미 미국과 일본, 유럽을 비롯한 선진국에서 관절 관련 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아 판매중인 성분으로 국내에서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이다. 관절의 완충 작용을 해주는 연골은 나이가 들수록 점점 약해지기 때문에 연골, 인대, 연결 조직의 구성분인 MSM을 섭취해야 되지만 식사만으로는 충분한 양을 보충하기 어렵기 때문에 별도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두리농산 관계자는 “관절-N MSM은 계단이나 가파른 언덕을 오르내리기 힘드신 분들, 관절 건강이 염려되시는 분들, 연로하신 어르신, 무릎 허리가 불편하고 아침에 관절이 뻣뻣함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하다”며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아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제품문의 080-807-25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