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2.0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시대=라안일 기자]롯데홈쇼핑이 설맞이 특집전을 준비한다. 차례상에 오르는 식품은 물론 주부들의 로망으로 꼽히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다이슨’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설을 앞두고 주요 프로그램에 인기상품들을 집중 편성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11일까지 건강기능식품, 가정간편식, 주방용품 등 인기 있는 설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단독 상품이자 대한민국 대표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20년 노하우를 담은 ‘이경제 더힘찬 녹용’을 11일 오전 7시 35분에 선보인다. 명절마다 완판을 기록하는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36만5000원)’를 비롯해 ‘트루바이타민 비타민’, ‘바실리사 유기농 그릭허니’ 등 건강식품들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차례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선식품들을 합리적인 구성에 선보인다. 매년 완판을 기록하는 ‘하이랜드 LA갈비’는 뉴질랜드에서 자란 품질 좋은 소고기로 원육갈비 4kg구성과 조리양념을 한 세트로 구성됐다.

차례음식 필수식품이자 선물세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혼합 과일세트도 판매한다. ‘내츄럴팜21 명절과일세트’는 각 원산지의 프리미엄 사과 4kg, 배 5kg 구성을 4~5만원대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다이슨’ 특집방송이 1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30분간 진행된다. 이날 강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 인기모델 ‘V8 카본파이버’가 고객들을 찾아간다.

지난해 4월에 업계 최초로 론칭한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은 제품본체, 스무딩노즐, 디퓨저, 스토리지 행거 등 한정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밖에 행사 기간 롯데홈쇼핑앱(종합몰), 바로TV앱(TV전용)을 통해 일반식품, 신선식품, 주방용품 등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횟수에 따라 3회, 5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주방 보관용기 세트, 프라이팬 3종 세트 등을 준다.

롯데아이몰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고 대량 주문(10건 이상, 100만원 이상)고객에게 5%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