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쏘, 세계적 컬러 회사 ‘팬톤’과 콜라보레이션
미쏘, 세계적 컬러 회사 ‘팬톤’과 콜라보레이션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5.0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 활용한 상품 출시
사진=이랜드월드.
사진=이랜드월드.

[백세경제=라안일 기자]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세계적인 컬러 회사 팬톤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양 사가 협업해 선보인 상품은 ‘Color of Year 2018 Ultra Violet’이라는 컨셉으로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색감을 활용해 티셔츠, 스커트, 팬츠, 잡화 등 20여가지 상품으로 출시됐다.

콜라보레이션 상품 중 특별하게 제작된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이 지난 29일 온라인 사전 판매를 통해 준비된 물량 100개가 5분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추가 준비된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은 오는 3일 강남점과 명동점 동성로점에 한정 수량 100개씩 입고될 예정이다.

미쏘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과 미쏘의 트렌디한 스타일이 잘 어우러진 상품”이라며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