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개최
아성다이소,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개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6.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놀이 시즌 맞아 물총, 튜브, 모래놀이 등 총 80 여종 선봬
다이소의 버블놀이.(사진=다이소)
다이소의 버블놀이.(사진=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은 물놀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고, 부담없는 가격대로 가성비를 강화했다고 15일 밝혔다. 물놀이 시 꼭 필요한 튜브와 물총뿐만 아니라 버블놀이, 곤충채집용품 등도 선보인다.

물놀이 용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물총은 3세 이상 아동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고, 3세 이상이면 사용 가능 한 귀여운 미니물총부터 성인도 즐길 수 있는 대형물총까지 출시했다. 

아성다이소는 성인용 튜브(직경 90cm)에 이어 어린이용 튜브(직경 60cm, 70cm)도 신규 출시했다. 실내에서 여가, 문화 등을 즐기는 홈족(Home+族)을 위해 마당이나 실내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풀장(직경 90cm)도 선보였다. 

수영장에서 인싸템인 튜브컵홀더와 디자인이 독특한 비치볼은 다양한 상품이 출시돼 자신만의 특색있는 수영장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해수욕장에서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모래놀이 세트는 소프트한 재질을 사용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높게  구성됐다. 

지난해 판매가 좋았던 버블스틱 상품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고, 리필용액상품은 지난해 1000mL에서 1250mL 증량해 가성비를 높였다. 곤충 채집망은 길이를 접었다 펼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해, 캠핑장에서 아이와 함께 곤충채집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연령층이 가성비 높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해,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