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의류 청정기 ‘에어드레서’ 신모델 출시
삼성전자, 의류 청정기 ‘에어드레서’ 신모델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6.1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건디 색상 적용, 에어·스팀·건조·청정 4단계 관리
삼성전자가 버건디색 입은 에어드레서 신모델을 출시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버건디색을 입은 에어드레서 신모델을 출시했다.(사진=삼성전자)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삼성전자가 의류 청정기 ‘에어드레서’에 버건디 색상을 적용한 신모델을 선보인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를 거쳐 의류를 전문적으로 관리해 주는 제품으로 지난 5월까지 누적 판매가 전년동기대비 약 60% 증가했다.

15일 삼성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버건디 미러’는 미러 소재에 감각적이고 신비감 있는 버건디 색상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설명했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버건디 미러 도입으로 ‘크리스탈 미러’, ‘리얼 블랙’, ‘클래식 화이트’ 등과 함께 총 4개 색상으로 운영된다.

에어드레서는 △진동·소음 걱정 없이 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주는 ‘제트에어’ △옷에서 털어낸 먼지를 말끔히 없애주는 ‘미세먼지 필터’ △스팀만으로 없애기 힘든 냄새까지 제거하는 ‘UV 냄새 분해 필터’ 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살균코스를 통해 의류에 묻은 인플루엔자, 아데노바이러스, 헤르페스바이러스 등의 바이러스,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의 세균을 99.9% 제거해 준다. 바이러스 제거 시험은 고려대학교 약학대학 전임상학실, 세균 제거 시험은 인터텍(Intertek)의 검증을 받은 자사 시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이달래 삼성전자 상무(생활가전사업부)는 “삼성 에어드레서는 차별화된 성능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