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끌레도르’ 정기구독 서비스 개시
빙그레, ‘끌레도르’ 정기구독 서비스 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0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간 한 달에 한 번, 사은품과 함께 배송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빙그레가 ‘매달 집으로 찾아오는 감동’을 콘셉트로 자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매번 다른 테마로 꾸며지는 끌레도르와 함께 사은품도 받아볼 수 있다.

빙그레는 ‘끌레도르’의 브랜드 단독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정기 구독 서비스를 오는 8일부터 개시한다고 7일 밝혔다.(사진=빙그레)
빙그레는 ‘끌레도르’의 브랜드 단독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정기 구독 서비스를 오는 8일부터 개시한다고 7일 밝혔다.(사진=빙그레)

빙그레는 ‘끌레도르’의 브랜드 단독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정기구독 서비스를 오는 8일부터 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정기 구독 서비스는 소비자가 서비스를 신청하면 3개월간 한 달에 한 번, 끌레도르 아이스크림을 사은품과 함께 매번 다른 테마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첫 달 사은품은 끌레도르의 고급스러움을 담은 ‘끌레디백’이 한정수량으로 증정된다.

이번 끌레도르 정기 구독 서비스는 19,900원/24,900원의 2가지 구성으로 운영되며, 끌레도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기 구독 신청 고객 전원에게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고, 100단위 순서로 정기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순금 1돈으로 제작된 ‘끌레도르 황금 열쇠’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비대면 구매 시장과 정기 배송 시장이 커지고 있다”면서 “매달 선물과 함께 배송되는 끌레도르 아이스크림으로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감동의 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