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2주 동안 2천원 할인 ‘요기요’
교촌치킨, 2주 동안 2천원 할인 ‘요기요’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1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 및 순살 전 메뉴 대상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촌에프앤비(교촌)가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은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은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은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이번 이벤트는 이달 27일까지 총 14일 동안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과 ‘교촌리얼후라이드2종+칠리포테이토’, 순살 전 메뉴에 적용된다.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이벤트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결제 시 2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교촌에서 최근 출시한 교촌리얼후라이드는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주는 메뉴다. 퀴노아, 아미란스, 오트밀 등이 튀김옷에 함유돼 있어 더욱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고소한 땅콩향을 비롯한 바질, 마늘향이 은은히 퍼져 차별화된 후라이드를 맛볼 수 있다.

또, 교촌 순살 시리즈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출시된 메뉴군으로 △교촌순살[R] △교촌레드순살[R] △교촌허니순살[R] △교촌반반순살 △교촌레허반반순살 △교촌신화순살 △교촌시그니처순살세트 등이다. 교촌 순살 시리즈는 교촌의 여러 시그니처 소스를 맛볼 수 있는 점과 동시에 간편함과 편리함까지 더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교촌 관계자는 “연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