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카페24, 온라인사업자 판로 확대 협력
이랜드몰-카페24, 온라인사업자 판로 확대 협력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5.2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통합관리 시스템 연동,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상품 등록 판매
이랜드리테일과 카페24가 온라인 사업자들의 판로 확대를 위해 협력한다.(사진=이랜드)
이랜드리테일과 카페24가 온라인 사업자들의 판로 확대를 위해 협력한다.(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이랜드몰’이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온라인 사업자 판로 확대를 위해 협력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카페24의 마켓통합관리 시스템 연동을 통해 카페24 플랫폼 기반 온라인몰의 상품을 이랜드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이번 마켓통합관리 서비스 연동을 통해 카페24의 온라인사업자는 클릭 한 번으로 이랜드몰에도 손쉽게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이랜드몰은 180만곳 이상에 달하는 카페24 플랫폼 기반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의 콘텐츠를 확보하게 되고, 카페24의 온라인 사업자들은 이랜드몰의 럭키딜, 기획전 등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커머스, SNS커머스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매출 성장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을 주도하는 카페24와의 연동은 이랜드몰이 온라인 셀러들과 함께 성장하는 큰 힘이 될 것”이라면서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과의 협력 및 연동을 확대해 온라인 허브로의 역할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랜드몰은 현재 회원 450만명에게 4800여 개에 달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