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스포츠 꿈나무 후원 기부금 전달식 진행
이랜드 뉴발란스, 스포츠 꿈나무 후원 기부금 전달식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5.2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773명 고객참여 기부 포인트에, 재단 추가매칭 총 37,890,990원 전달
박소흠 한국중고농구연맹 회장(왼쪽)과 김혜연 이랜드재단 간사.(사진=이랜드)
박소흠 한국중고농구연맹 회장(왼쪽)과 김혜연 이랜드재단 간사.(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이랜드재단과 손잡고 스포츠 꿈나무를 지원했다.

양사는 28일 강원도 양구에서 치뤄진 제46회 협회장기 전국남녀중고농구대회 결승전에서 스포츠 꿈나무를 위한 후원물품과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랜드는 이번 후원금은 총 37,890,990원으로 뉴발란스의 마이엔비(MYNB) ‘런포유어드림’(RUN FOR YOUR DREAM)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올해로 5회차를 맞는 뉴발란스 마이엔비(MYNB) 기부 캠페인은 뉴발란스 러닝 어플리케이션 마이엔비(MYNB)를 이용하는 고객이 자신이 달린 거리만큼 누적된 포인트를 직접 기부하면, 뉴발란스에서 추가 금액을 매칭해 스포츠 선수를 꿈꾸는 청소년에게 운동 물품과 장학금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총 1773명의 고객이 참여했고, 뉴발란스와 이랜드재단은 추가 기부금을 매칭해 총 360명의 여자 농구 꿈나무에게 후원물품과 장학금을 지원했다.

뉴발란스 지난 2018년부터 스포츠 꿈나무 지원을 위한 마이엔비(MYNB) ‘런포유어드림’(RUN FOR YOUR DREAM) 캠페인을 진행하며, 육상, 축구, 야구, 농구 등의 분야에서 스포츠 선수를 꿈꾸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스포츠 물품 및 장학금을 후원해왔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뉴발란스의 마이엔비(MYNB)캠페인은 고객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라면서 ”앞으로 많은 국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해줄 스포츠 꿈나무들을 더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공헌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뉴발란스 마이엔비 앱 기부 캠페인은 현재까지 고객 9148명이 참여해 기부한 포인트와 뉴발란스 및 이랜드재단의 추가 기부금 등으로 총 189,428,706원을 마련해 국내 스포츠 꿈나무 870명을 후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