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채팅으로 상담 ‘다이렉트 고객센터’ 오픈
하나카드, 채팅으로 상담 ‘다이렉트 고객센터’ 오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5.2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도 앱 설치 없이 고객센터 통화 시 이용 가능
‘보이는 ARS’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정보 제공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하나카드가 채팅으로의 소통에 익숙한 고객을 위한 모바일 웹 형식의 디지털 ARS 서비스를 선보인다. 상담원과의 통화에 부담스러움을 느끼거나 통화 대기 시간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로 보인다.

하나카드가 손님의 편리하고 빠른 궁금증 해소를 위해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손님의 편리하고 빠른 궁금증 해소를 위해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손님의 편리하고 빠른 궁금증 해소를 위해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는 결제예정금액안내, 이용내역조회는 물론 즉시 결제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손님Care센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그 동안 고객이 자주 문의한 내용 중심의 직관적이고 가독성 높은 업무처리 화면을 구현했다.

또한 채팅 상담 기능을 대폭 확대했다. 기존 채팅 상담이 단순 안내성 업무처리에 국한됐다면 이제는 음성 상담 수준의 정확도 높고 다양한 궁금증 해결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 하나카드 고객센터로 통화 시 별도 앱 설치 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다이렉트 고객센터 오픈을 기념한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응모한 손님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다이렉트 고객센터 회원 인증 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다이렉트 고객센터,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1Q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손님의 궁금증이 빠르고 쉽게 풀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손님 중심의 운영 철학에 맞춰 손님이 만족하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