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 속초시지회,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
대한노인회 강원 속초시지회,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6.15 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시지회는 5월 25일 NH농협생명 설악수련원에서 NH농협금융 주관으로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진 앞 왼쪽 김종명 지회장, 오른쪽 손병환 NH농협금융 회장. 뒷줄 왼쪽서 네 번째 신선익 속초시의회 의장, 다섯 번째 이양수 국회의원, 여섯 번째 김철수 속초시장.
속초시지회는 5월 25일 NH농협금융 주관으로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진 앞 왼쪽 김종명 지회장, 오른쪽 손병환 NH농협금융 회장. 뒷줄 왼쪽서 네 번째 신선익 속초시의회 의장, 다섯 번째 이양수 국회의원, 여섯 번째 김철수 속초시장.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 속초시지회(지회장 김종명)는 5월 25일 속초에 위치한 NH농협생명 설악수련원에서 NH농협금융(회장 손병환) 주관으로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를 가졌다.

나눔 행사에서 떡국, 포포면, 황태채 등의 먹거리로 구성된 500박스의 농산물 꾸러미를 직접 포장했으며, 지역의 사회복지시설과 지회 산하 8개동 분회에 전달했다.

이날 NH농협생명 임직원과 봉사단, 이양수 국회의원, 김철수 속초시장 등 지역의 기관 단체장들이 함께 포장작업에 참여하고 직접 포장박스를 트럭에 상차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봉사의 시간을 가졌다.

김종명 지회장은 “NH농협금융에서 사랑이 담긴 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해줘 감사하다. 어르신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