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경제=이진우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LX공사) 마스코트 ‘랜디’가 동명 캐릭터 SSG랜더스 랜디와 첫 시구에 성공하면서 야구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마스코트 ‘랜디’와 ‘찐친’인증을 한 LX공사의 ‘랜디’가 지난 13일 SSG랜더스의 홈경기 이벤트 ‘랜디쓰데이’에서 시구로 멋진 데뷔를 했다.
LX공사는 ‘랜디쓰데이’는 두 랜디의 절친 기념을 위해 합동 시구, LX공사 랜디 홈런인형 선물, 전광판 LX 이모티콘 송출 등을 통해 직관/랜선 팬들을 위해 공동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행사라고 14일 설명했다.
이날 랜디는 맴버십 게이트로 입장하는 관중들을 맞이하고 선착순으로 랜디가 새겨진 기념품을 무료로 배포하는 등 귀여운 팬 서비스를 진행했다. 아울러 LX공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LXTV’가 이날의 생생한 현장을 촬영했다. 또한 경기시작 전 네이버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SG랜더스의‘랜더쓱 프리뷰쇼’에서는 양 사 마스코트를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안내했다.
한편 두 랜디는 앞으로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현장이벤트, 유튜브 콜라보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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