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단양군지회 9988 행복나누미 강사, 다양한 경로당 프로그램 준비
대한노인회 충북 단양군지회 9988 행복나누미 강사, 다양한 경로당 프로그램 준비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6.25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양 9988행복나누미 경로당 강사들은 매주 함께 모여 쉽고 재미있는 트로트에 맞추어 실버체조, 웃음레크리에이션, 요가, 미술, 노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와 연습에 여념이 없다.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단양군지회(지회장 이덕홍) 관내 경로당은 지난 16개월동안 코로나19로 경로당 문이 닫히고 왕래가 단절됐다. 경로당을 참새 방앗간처럼 생각하던 어르신들이 경로당은 커녕 이웃과도 만나지 못하고 집에서만 말벗없이 지내 우울감과 쓸쓸함이 하소연하기 시작했다.

그러던 차에 코로나19 백신이 개발돼 어르신들 먼저 접종하게 되면서 2차까지 접종을 한 회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단양 9988행복나누미 경로당 강사들은 매주 함께 모여 트로트에 맞추어 실버체조, 웃음레크리에이션, 요가, 미술, 노래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 준비와 연습에 여념이 없다. 단양 경로당 어르신들의 건강과 여가 시간을 책임지는 9988행복나누미 강사들의 큰 활약으로 웃음과 건강이 넘치는 경로당이 재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