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개인사업자 전용’ 비대면 통장 출시
NH농협은행, ‘개인사업자 전용’ 비대면 통장 출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06.2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잘되는NH통장’,거래 실적 따라 이체 수수료 등 혜택 제공
NH농협은행이 개인사업자를 위한 비대면 전용 입출식 통장 ‘사업잘되는NH통장’을 출시했다.
NH농협은행이 개인사업자를 위한 비대면 전용 입출식 통장 ‘사업잘되는NH통장’을 출시했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NH스마트뱅킹에서 간편하게 개설하는 개인사업자 전용 비대면 전용 입출식 통장 ‘사업잘되는NH통장’을 출시했다.

NH농협은행은 ‘사업잘되는NH통장’은 공동인증서와 신분증만 있으면 사업자등록증 제출 없이 NH스마트뱅킹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해당 통장에 카드사 또는 제로페이 가맹점 대금 입금 실적이 있는 고객에게 타행 이체수수료를 포함한 전자금융수수료와 거래내역서 발급 등 각종 제증명서 발급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노란우산공제나 ‘NH소상공인파트너’를 추가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이번 통장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1개월간 가입 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00만원(3명), NH포인트 50만원(5명), NH포인트 10만원(15명), NH포인트 1만원(477명)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창립60주년> NH멤버스와 함께하는 “술술~ 사업잘되는NH통장 출시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마케팅부 고명환 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비대면 채널에서 無서류, 無방문, 즉시 개설 가능한 개인사업자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