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11일까지 ‘동행세일’ 온‧오프라인 최대 85% 할인
한샘 11일까지 ‘동행세일’ 온‧오프라인 최대 85% 할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7.0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까지 ‘패밀리 세일’ 한샘몰 입점업체 제품 할인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이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한샘은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한샘몰에서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85% 할인한다고 1일 밝혔다. 한샘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경제를 활성화하고 중소기업의 판매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한샘 안흥국 사장(오른쪽 세번째)이 지난 24일 열린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막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한샘)
한샘 안흥국 사장(오른쪽 세번째)이 지난 24일 열린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막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한샘)

이에 한샘은 오는 11일까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침대, 소파 등 가구 10여종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한샘 인기 소파를 특가판매하며 신제품 매트리스와 인기 침대 프레임 6종 중 하나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 프레임을 50% 할인한다. 패브릭, 키친웨어 등 생활용품과 소가구, 소형가전은 최대 85% 할인한다.

자사 온라인몰인 한샘몰도 동행세일에 동참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지난해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행사를 진행했는데, 최근 비대면, 언택트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행사를 확대한 것이다.

한샘몰에서는 가구와 생활용품 약 260종을 최대 77% 할인한다.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는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7%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방수 매트리스 커버', '휴대용 웨이브 칫솔살균기' 등 생활용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타임딜도 진행한다.

4일까지 ‘패밀리세일’…한샘몰 입점업체 대상 할인

한샘은 4일까지 진행되는 패밀리 세일도 참여한다. 패밀리세일은 동행세일 기간 중 기존 할인혜택에 추가 할인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한샘은 패밀리세일 기간 동안 온라인 한샘몰 입점 브랜드 9종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연다. 오프라인 생활용품 매장에서는 '보만 전기 모기채', '여름 대나무 방석', '보만 초미세풍 BLCD 선풍기 12인치', '노블레스 식기건조대 1단', '실속 프라이팬 궁중팬 2P 세트' 등 총 100여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 안흥국 사장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로 소비자에게는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 인테리어 업체에는 판매 확대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면서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 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