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넥슨과 마케팅 콜라보…카트라이더 캐릭터 활용
오뚜기, 넥슨과 마케팅 콜라보…카트라이더 캐릭터 활용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7.01 18:0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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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가 기존의 진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카트라이더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한 ‘진라면 X 카러플’ 용기면과 컵면을 새롭게 선보였다.(사진=오뚜기)
오뚜기가 기존의 진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카트라이더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한 ‘진라면 X 카러플’ 용기면과 컵면을 새롭게 선보였다.(사진=오뚜기)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오뚜기는 기존의 진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카트라이더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한 ‘진라면 X 카러플’ 용기면과 컵면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진라면 매운맛’에는 ‘배찌’를, ‘진라면 순한맛’에는 ‘다오’를 그려 넣어 재미를 더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게임 아이템 100% 당첨’ 이벤트를 7월 7일부터 8월 29일까지 약 8주간 진행한다. ‘진라면X카러플’ 제품에 기재된 난수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카러플 내에서 적용 가능한 진라면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뚜기는 지난 26일 개막한 카러플의 첫 공식 리그에 서브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8월 14일까지 주 2회 무관중으로 열리며, 카러플 공식 유튜브 등에서 생중계된다. 매 대회 종료 후에는 오뚜기가 후원하는 ‘오뚜기 KRPL 애프터 파티’를 통해 선수들의 다양한 면모와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는 이벤트 기간 동안 카러플 게임 앱과 홈페이지에 진라면 관련 아이템을 노출시켜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현수막과 미니 조형물 등의 홍보물을 제작해 배포하고, 진라면을 비롯한 용기면 모음전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홍보 활동도 예정돼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자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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