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빨간펜 “에듀테크 아우르는 통합브랜드 확장” 선포
교원그룹 빨간펜 “에듀테크 아우르는 통합브랜드 확장” 선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7.0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개인화된 스마트학습 제공함으로써 ‘배움의 완성’ 전하고자
교원그룹이 교원에듀의 브랜드를 재정립하고 통합 교육브랜드 ‘빨간펜’으로 새롭게 출범한다.(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이 교원에듀의 브랜드를 재정립하고 통합 교육브랜드 ‘빨간펜’으로 새롭게 출범한다.(사진=교원그룹)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원그룹은 교원에듀의 브랜드를 재정립하고 통합 교육브랜드 ‘빨간펜’으로 새롭게 출범한다고 1일 밝혔다. ‘빨간펜’은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빨간펜의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정립하고, 에듀테크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 교육브랜드로 확장한다.

교원그룹에 따르면 통합 브랜드 ‘빨간펜’은 ‘바꾸다, 완성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초개인화 학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배움의 완성을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획일화된 단순 지식전달이 아닌 학습자 개인의 학습수준 및 성향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스마트학습을 전할 방침이다.

브랜드 로고도 리뉴얼에 맞춰 새롭게 단장했다. 전체적으로 곧고 직선적인 서체를 통해 바르고 정직한 이미지를 담았다. 빨간펜의 ‘간’을 미소 짓는 아이의 얼굴로 표현해 아이에게는 ‘즐거운 학습 경험’을, 학부모에게 ‘성장의 기쁨’ 제공하는 브랜드 지향점을 이미지화 했다.

통합 브랜드 출범과 함께 교원에듀 내 모든 상품은 마스터 브랜드 ‘빨간펜’로 통합돼 사용된다. 기존 개별 상품의 특성과 기획의도 등에 따라 스마트 빨간펜, 올스토리 전집, 레드펜 등으로 나뉘어 있었던 브랜드를 ‘빨간펜’으로 통합해 단순·명료화한다. 기존 브랜드는 상품별로 부가적인 의미를 표현하기 위한 서브 용도로 활용될 예정이다.

‘빨간펜’ 출범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 리뉴얼 축하메시지 및 빨간펜과 함께 한 추억 등을 온라인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 오는 7월 31일까지 빨간펜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재미있는 사연 및 감사 댓글을 남긴 125명을 선정,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