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 양양군지회, '제17회 양양군지회 부설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대한노인회 강원 양양군지회, '제17회 양양군지회 부설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7.08 0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양군지회는 7월 2일 지회3층 대회의실에서 제17회 양양군지회 부설노인대학 입학식을  실시했다.
양양군지회는 7월 2일 지회3층 대회의실에서 제17회 양양군지회 부설노인대학 입학식을 실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 양양군지회(지회장 전용우)는 7월 2일 지회3층 대회의실에서 지회임원과 노인대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제17회 양양군지회 부설노인대학(학장 김광래) 입학식을 실시했다. 

제17회 노인대학은 개강을 시작으로 11월까지 5개월간 주1회, 또는 주2회로 운영될 예정이다. 교육은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건광관리, 교양, 정보화 교육 등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학습 및 선진지 견학을 통한 견문을 넓히는 과정을 포함하여 건강한 여가생활을 위한 프로그램을 내실있게 진행할 계획이다.

김광래 학장은 기념사에서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평생교육의 가치를 알고 노인대학에 신청을 해  주셔서 감사하다. 건강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대학생활을 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용우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 노인대학을 개강하게 배려해 준 김진하 양양군수님께 감사드린다. 바쁜 학사 일정이지만 학장님과 함께 졸업하는 그 시간까지 모두 행복하게 열공해달라"고 밝혔다. 

[제17회 양양군지회 부설노인대학 입학식] 행사 일정

 -일시: 2021년 7월 2일(금) 14시

 -장소: 양양군지회 3층 대회의실

 -주관: 대한노인회 양양군지회

 -참석: 전용우 지회장, 김광래 노인대학장 외 지회부회장, 분회장, 감사, 복지과장, 노인대학생 20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