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뷰티 토크쇼 ‘썰뷰티’ 여름특집 진행
CJ온스타일 뷰티 토크쇼 ‘썰뷰티’ 여름특집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7.1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 중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제품 궁금증 해소
CJ온스타일이 간판 쇼호스트 이민웅, 최은미와 ‘썰뷰티’ 여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간판 쇼호스트 이민웅, 최은미와 ‘썰뷰티’ 여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온스타일은 인기 쇼호스트와 고객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썰뷰티’를 여름특집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썰뷰티는 매월 셋째 주 일요일 낮 12시 30분에 진행되는 비대면 뷰티 토크쇼로 최신 뷰티 트렌드를 관망할 수 있다.

이달 18일에는 탈모 고민에 도움을 주는 ‘테라픽 두피세럼’이 판매된다. ‘테라픽 두피세럼’은 1분에 450개씩 판매되는 SNS 화제템으로 식약처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인증 받았다. 또 이번 여름 특집과 내달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에르메스 클릭 아슈 팔찌’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쇼호스트가 고객과의 원활한 실시간 소통을 위해 ‘라이브톡’ 기능을 활용한다.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등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며 생방송 중 고객이 보낸 문자는 방송 창에 노출된다. 방송 중 ‘라이브톡’에 메시지를 남기기만 해도 20명의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를 맞아 기획된 ‘썰뷰티’는 간판 쇼호스트의 입담과 친밀한 소통으로 고객과의 유대감을 높이기 위해 탄생됐다”며 “이번 여름은 썰뷰티를 통해 집에서도 즐거운 뷰티 쇼핑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