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밀리의 서재와 ‘선우정아 오디오북’ 이벤트 진행
여기어때, 밀리의 서재와 ‘선우정아 오디오북’ 이벤트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7.2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여기어때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도망가자'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밀리의 서재와 오디오북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기어때는 가수 선우정아가 낭독한 '어쩐지 도망치고 싶더라니'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가수 선우정아가 낭독한 '어쩐지 도망치고 싶더라니'를 공개했다.(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는 가수 선우정아가 낭독한 '어쩐지 도망치고 싶더라니'를 공개했다.(사진=여기어때)

'어쩐지 도망치고 싶더라니'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인 팟캐스트 진행자 ‘뇌부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여기어때는 오디오북 공개를 기념해, SNS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밀리의 서재 연간 구독권과 숙박 할인권을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북캉스 트렌드'를 담은 '도망 굿즈'도 증정한다. ‘도망 굿즈’는 완벽한 휴식을 위한 안대와 책의 향기를 담은 스프레이, 어메니티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 패키지는 여기어때의 레스케이프 호텔 공동 구매에 참여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전달되며,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북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선우정아 오디오북과 도망 굿즈 등 이색적인 혜택을 기획했다”며 “외부 활동이 어려운 요즘, '힐링'을 준비하는 만족스러운 아이템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