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취미로 즐기는 ‘집콕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 취미로 즐기는 ‘집콕용품 기획전’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8.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술용품, 스포츠 완구용품 등 총 60여 종 상품 선봬
스크래치 보드.(사진=아성다이소)
스크래치 보드.(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집콕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엔 일상의 한 부분이 된 집콕생활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취미 DIY용품, 미술용품, 스포츠 완구용품 등 총 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취미 DIY용품은 보석 십자수와 비즈 용품 등이 준비됐다. 보석 십자수는 작은 보석(비즈)을 붙여 십자수처럼 그림을 완성하는 취미활동으로, 특별한 기술이 없이도 도안에 맞춰 색깔별로 보석을 붙이면 예쁜 그림이 완성된다. 

보석 십자수는 스티커 형과 액자 형을 마련했다. ‘보석 십자수 스티커 DIY 세트’ 는 완성 후 핸드폰 뒷면이나 다이어리 등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 형태이고, ‘보석 십자수 액자 DIY 세트’ 는 완성 후 액자처럼 사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비즈 만들기 세트’는 비즈와 비즈 공예 관련용품이 같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반지, 목걸이, 마스크스트랩 등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 ‘비즈 DIY 세트’는 낚시줄이 포함된 상품으로 다양한 액세사리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부담 없는 가격과 만드는 법이 간단해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미술용품은 미술 초보자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티커 아트보드’는 번호가 적혀진 그림에 퍼즐을 맞추듯이 스티커를 붙이는 상품이다. 스티커도 번호가 적혀있어 붙이는 방법이 어렵지 않고, 핀셋이나 족집게를 사용해 붙이면 더 깔끔하게 작업할 수 있다. 

‘스크래치 보드 세트’는 나무펜과 스크래치 보드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으로, 검은색 스크래치 보드에 나무펜으로 그림을 그리면 검은색 바탕 안에 있는 숨어져 있던 화려한 색들이 표현되는 상품이다. 

이밖에 실내에서 승패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 완구용품도 판매한다. ‘미니 탁구게임 세트’ 는 탁구라켓과 공, 펜스과 모두 포함되어 있고, 펜스 길이가 63cm로 사이즈가 작아 실내에서 즐기기 적당하다. ‘미니 골프라켓 세트’ 는 골프채와 공, 깃발과 홀컵으로 구성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다양한 취미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다이소 집콕용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