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방구석 패션쇼’ 통했다…17만뷰 기록
CJ온스타일 ‘방구석 패션쇼’ 통했다…17만뷰 기록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0.0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커머스 강점인 실시간 소통 호응
CJ온스타일 디지털 패션쇼 진행 현장 및 라이브커머스 화면 캡처.(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디지털 패션쇼 진행 현장 및 라이브커머스 화면 캡처.(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온스타일이 지난 10월 1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로 개최한 디지털 패션쇼가 17만 이상의 페이지뷰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6일 밝혔다. 17만뷰는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역대 최고 뷰로 현대 소비자 입맛에 맞는 기획으로 평가됐다.

CJ온스타일은 지난 10월 1일 오후 8시부터 약 2시간 동안 대표 단독 패션 브랜드 13개의 겨울 신상품을 미리 엿볼 수 있는 ‘CJ ONSTYLE 패션쇼케이스 21 winter’를 펼쳐 보였다. 이날 쇼케이스는 CJ온스타일 앱 내 라이브쇼 코너를 통해서만 17만 이상의 페이지뷰를 기록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 페이지 등을 합하면 약 40만 이상이 디지털 패션쇼를 다녀간 것으로 집계된다. 실시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및 4일간의 패션 쇼케이스 기획전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된 매출 역시 총 150억원에 달한다.

이번 성과는 라이브 커머스의 강점을 살려 고객들과 원활한 실시간 소통이 주효했던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배우 고은아, 모델 한현민 등 셀럽이 출연해 흥미로운 진행으로 재미를 더한 것과 고품격 런웨이 등 볼거리가 풍부한 덕도 있었다.

실제 이날 방송 중에는 “너무 멋진 패션쇼를 이렇게 안방에서 볼 수 있다니 너무 황송, CJ 최고다”, “패션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오늘 방송, 나조차 업그레이드되는 방송이네요!” 등 수 천 건의 댓글이 달렸으며, 2만여건의 좋아요를 기록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처럼 대대적인 모바일 패션 쇼케이스를 선보인 것은 처음이었던 상황에서 큰 호응을 얻게 되어 디지털 경쟁력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CJ온스타일은 홈쇼핑 패션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며 고객들께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