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덕양구지회, 별빛8단지 경로당 미술작품 전시회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덕양구지회, 별빛8단지 경로당 미술작품 전시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1.01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양구지회 별빛8단지 경로당이 미술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덕양구지회 별빛8단지 경로당이 미술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덕양구지회(지회장 우일덕) 별빛8단지 경로당(회장 김승지)은 10월 20일 경로당 앞마당에서 경로당 회원들의 미술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지난 한 해 동안 코로나19로 경로당 휴관도 많았고 힘든 상황에서도 덕양구지회 복지서포터즈 박현숙 선생님이 경로당 어르신과 미술 수업을 하면서 어르신들의 열정으로 완성시킨 작품들이다.

김승지 경로당 회장은 “처음 접하는 미술 수업에 회원들이 두려움을 가졌으나 배우는 재미를 발견했다”며 “미술 수업을 통해 배움과 표현에 대한 즐거움으로 하루 하루 경로당 생활이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92세 백완자 어르신은 “나이 들어 미술 수업을 못할 것이라 생각했는데 이제는 실버카를 밀고 경로당에 나와 미술수업을 하며 자신감이 생겼다”며 “앞으로 무엇이든 도전할 것”이라며 박현숙 선생님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우일덕 지회장은 “늦은 나이에 당당히 전시회를 진행한 어르신들의 모습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경로당 프로그램에 활발히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작품전시회에서는 덕양구지회 시니어앙상블의 하모니카, 기타 연주팀이 흥겨운 연주를 들려주며 전시회의 분위기를 돋우었다. 복지서포터즈 김철하 선생님은 경로당 관련 상담을 진행했으며, 파주 복지서포터즈 전미경 선생님은 경로당 회원들에게 이혈 치료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행사가 함께 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