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세대동행 유퀴~즈! 경로당 쓰리고’ 춘천 스페셜 영상촬영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세대동행 유퀴~즈! 경로당 쓰리고’ 춘천 스페셜 영상촬영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1.03 0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연합회 강원도경로당광역지원센터가  ‘세대동행 유퀴즈! 경로당 쓰리고(놀고, 배우고, 퀴즈풀고)’스페셜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강원연합회는 ‘세대동행 유퀴즈! 경로당 쓰리고(놀고, 배우고, 퀴즈풀고)’스페셜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회장 김완식)는 10월 26일 춘천 일성트루엘아파트경로당에서 인근에 있는 드림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들과 어르신들의 삶의 지혜를 나누며 경로당 속 다양한 이야기도 나누고 퀴즈도 풀어보는 ‘세대동행 유퀴즈! 경로당 쓰리고(놀고, 배우고, 퀴즈풀고)’ 스페셜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영상 촬영에는 일성트루엘아파트경로당에서 3명(이상진·78, 이금자·80, 박효자·70), 드림지역아동센터 3명(임민주·4학년, 박규리·4학년, 김다솜·2학년)이 참여해 세대 간 소통으로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센터는 춘천봄내미디어협동조합(대표 김동규)과 연계하여 영상을 촬영을 했으며 전문MC 송민이 진행한 내용을 편집 제작하여 유튜브에 공개한다. 

현재 강원경로당광역지원센터 유튜브채널에는 18개 시·군 노인회지회 경로당순회프로그램관리자들이 제작한 경로당에서의 재미있는 유퀴즈 영상을 다양하게 업로드해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