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설 맞이 할인‧적립행사 진행
CJ온스타일, 설 맞이 할인‧적립행사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1.0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선물 대량구매 고객에 최대 100만원 적립 혜택
CJ온스타일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구매고객의 지출 부담을 낮추는 할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구매고객의 지출 부담을 낮추는 할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사진제공=CJ온스타일)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온스타일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한 달 동안 구매고객의 지출 부담을 낮추는 할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7일 ‘설레는 선물하호’ 적립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설 명절 행사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설레는 선물하호'는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오는 26일까지 식품/생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다(2회&총 5만원 이상 구매 시, 총 5만 원 한도).

설 식품 선물 세트를 대량 주문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운영하는 ‘식품선물 대량구매’ 기획전에서 스팸‧홍삼‧떡‧과일 등의 명절 인기 선물 세트를 동일상품 10개 이상&10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선물 품목 및 예산 별 고객 맞춤 추천이 필요한 고객은 1:1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CJ온스타일은 오는 17~23일 명품 초특가 구매권 추첨 행사 ‘래플 온스타일’을 연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명품 브랜드부터 전자제품 브랜드까지 99%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설 선물을 대상으로 15%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22~23일까지는 기간별로 사은품 증정행사도 마련돼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1월 행사는 지난해 고생한 고객께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품 할인율과 적립금 혜택을 모두 높였다”라면서 “새해 및 설 명절에 수요가 높은 품목 중에서도 CJ온스타일이 엄선한 인기 상품과 브랜드를 최고의 조건으로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