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초보골퍼도 쉽게 ‘골프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 초보골퍼도 쉽게 ‘골프용품 기획전’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2.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드용품, 연습용품 등 총 70여종 상품 구성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골프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22일 이번 기획전에는 새내기 골퍼도 골프용품을 가성비 높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필드용품, 연습용품 등 총 7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필드용품 중 ‘고반발 골프공’은 코어 설계로 반발과 탄성을 극대화해 비거리거 늘어날 수 있도록 했고, ‘로스트볼’은 10개입으로 컬러공과 화이트공으로 구성했다. 골프 장갑은 천연 양피로 제작, 착용감과 그립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 별로 준비돼 손의 크기에 따라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실리콘 볼 픽업’은 골프 채 끝에 끼워 골프 공을 쉽게 처리할 수 있고, ‘클립형 자석 볼마커’는 모자 챙 등에 끼위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핫팩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붙이는 핫팩 대용량’은 지속시간이 12시간 정도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적당하고, ‘부착형’이라 추위를 잘 느끼는 부분에 착용하면 된다. ‘미니 핫팩’도 마련돼 바지 주머니 속이나 외투 주머니 안에 넣어도 부담되지 않는다.

연습용품은 아이와 함께 골프놀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골프퍼팅 연습매트’는 가로가 약 2m로 사이즈로, ‘거리 가이드와 퍼팅 가이드’가 있어 퍼팅 연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미니 골프 라켓세트’를 같이 구매하면 아이와 재미로 즐길 수 있는 골프놀이가 가능하다. ‘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골프는 즐기는 연령대가 다양해지면서 초보골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이소 골프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