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162호)
인물동정(162호)
  • 관리자
  • 승인 2009.03.27 14:13
  • 호수 1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 고령친화종합체험관 방문
정형근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은 3월 20일 성남 고령친화종합체험관을 방문, ‘노인생애 및 치매체험 프로그램’과 ‘고령친화용품 전시 체험관’을 둘러본 후 성남북부지사 장기요양운영센터를 찾아 장기요양보험 등급판정위원회 운영실태 등에 대해 점검했다.

경기도연합회관 개관식 참석
안필준 대한노인회장은 3월 30일 경기도연합회 신축 회관 개관식 및 노인복지대상 시상식에 참석, 노인복지에 공헌한 김문수 경기도지사에게 노인복지대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창업아카데미 개최
일문 서울노인복지센터장은 4월 13일부터 21일까지 센터 별관 1층 노인취업훈련센터 교육장에서 서울 거주 5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창업아카데미’를 개최할 계획이다.

문화예술교육 심포지엄 참석
최종수 한국문화원연합회장은 4월 3일 경기 과천시 국립과천과학관 앤씨홀에서 열리는 ‘문화예술교육의 진흥과 과제’를 주제로 한 국제심포지엄에 참가한다.

노인복지시설 영양사 연수회
김철중 한국노인복지시설협회장은 4월 15일 경북 경주 코모도호텔 경주조선에서 열리는 2009년 전국노인복지시설 영양사 연수회에 참가, 영양사들의 전문성 향상에 대해 토론할 예정이다.

사회복지종사자 정책토론 참석
김득린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은 민주당 백원우 의원과 함께 3월 27일 오전 10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사회복지종사자 처우개선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창립 18주년 기념식 개최
홍양희 ‘삶과 죽음을 생각하는 회’ 회장은 4월 4일 연세대 각당헌에서 창립 18주년 기념식 및 기념강연회를 개최한다. 강연회는 ‘존엄한 죽음, 존엄사 법’을 주제로 여러 측면에서 존엄한 죽음에 대해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