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셀투셀 에센스 듀오 세트’ 선봬
리엔케이 ‘셀투셀 에센스 듀오 세트’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3.2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mL 용량 1+1 구성, 합리적 가격 제공
리엔케이가 ‘셀투셀 에센스’ 출시 8주년을 맞아 신규 고객을 위한 ‘셀투셀 에센스 듀오 세트’를 출시한다.(사진=리엔케이)
리엔케이가 ‘셀투셀 에센스’ 출시 8주년을 맞아 신규 고객을 위한 ‘셀투셀 에센스 듀오 세트’를 출시한다.(사진=리엔케이)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리엔케이가 ‘셀투셀 에센스’ 출시 8주년을 맞아 신규 고객을 위한 ‘셀투셀 에센스 듀오 세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셀투셀 에센스는 2014년 출시 당해 년에만 10만개가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셀투셀 에센스 듀오 세트’는 셀투셀 에센스 40ml가 세트(40mL*2)로 구성되며 신규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셀투셀 에센스’는 에버라스팅, 노팔, 몰약 등의 식물에서 얻은 100만 개의 리에 셀이 함유됐다. 피부 광채를 비롯해 보습ㆍ탄력ㆍ윤기ㆍ미백ㆍ주름개선ㆍ속탄력ㆍ속미백 등 7가지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셀투셀 에센스’의 주요 3대 성분 중 하나인 에버라스팅은 생기 잃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노팔 선인장 성분은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몰약 성분은 외부 유해환경에 의해 스트레스 받은 거친 피부에 부드러운 윤기와 활력을 더해준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셀투셀 에센스가 8년 동안 꾸준하게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셀투셀 에센스 듀오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리엔케이 대표제품 셀투셀 에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