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8’ 신규 색상 3종 선봬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8’ 신규 색상 3종 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3.2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림한 디자인과 강화된 홈 오피스 기능을 적용
‘스마트 모니터 M8’ 신규 색상 3종.(사진=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8’ 신규 색상 3종.(사진=삼성전자)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삼성전자가 슬림한 디자인과 강화된 홈 오피스 기능을 적용한 ‘스마트 모니터 M8’에 신규 색상 3가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달 초 국내 시장에서 첫 선을 보인 스마트 모니터 M8은 국내에서 진행한 사전 판매 물량이 조기 완판 되는 등 소비자들의 인기를 모았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모니터는 와이파이만 연결하면 별도의 PC나 TV 없이 다양한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고, 업무와 학습에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올인원 스크린’을 의미한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화이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은 △해질녘 노을을 연상시키는 선셋 핑크(Sunset Pink) △한낮의 맑은 하늘빛을 담은 데이라이트 블루(Daylight Blue) △숲 속에서의 휴식 같은 느낌을 주는 스프링 그린(Spring Green)으로, 모두 자연을 모티브로 설치 공간에 편안함과 활력을 전달하려는 의도를 담고 있다.

또한 스마트 모니터 M8은 11.4mm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업무 수행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한편 신규 색상을 적용한 스마트 모니터 M8은 28일 미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차례대로 출시된다. 국내는 4월 18일부터 판매한다. 출고가는 85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