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22’, KBO 개막맞이 업데이트 진행
‘컴투스프로야구2022’, KBO 개막맞이 업데이트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3.3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 PVE 콘텐츠 ‘타이틀 홀더 모드’ 등 도입
컴프야2022 시즌 업데이트 진행 (사진=컴투스)
컴프야2022 시즌 업데이트 진행 (사진=컴투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컴프야2022)가 시즌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컴프야2022는 ‘2022 KBO’ 개막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새 시즌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컴프야2022’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프로야구 원년 팀부터 지난해 창단한 ‘SSG 랜더스’까지 KBO리그 10개 구단의 모든 선수 데이터를 게임 속에서 제공한다.

먼저, '컴프야2022’는 이번 시즌 업데이트의 핵심으로 기록 달성을 통해 구단주의 능력을 점검할 수 있는 PVE 콘텐츠 ‘타이틀 홀더 모드’를 내세웠다고 소개했다. ‘타이틀 홀더 모드’는 ‘교타자’와 ‘장타자’ 중 자신이 희망하는 타자 유형을 선택해 기록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원하는 타격감을 선택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정교한 타격으로 출루에 일가견이 있는 플레이 성향이라면 안타왕, 타격왕, 출루율왕' 등 타이틀을 목표로 하는 교타자를 선택하고, 장타 위주의 짜릿한 한방 타격을 선호한다면 '홈런왕, 타점왕, 장타율왕'을 목표로 ‘장타자’를 선택하면 된다. 목표로 한 타이틀의 달성에 성공할 경우 새롭게 추가된 게임 재화 ‘TH코인’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을 활용하면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고유능력 선택 변경권’과 ‘고유능력 보호 변경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업데이트에서는 ‘2022 KBO리그’ 10개 구단 선수들의 최신 이적 정보 및 실제 리그 스케줄 등 최신 실황이 게임 내 그대로 반영됐다. 이밖에 ‘승부 예측 이벤트’와 ‘판타지 라인업’ 등 라이브 콘텐츠의 UI가 대폭 개편됐으며, 절전 모드의 도입 및 카드 보관함 확장 등이 편의성을 위해 업데이트 됐다.

컴투스는 게임 내 각종 콘텐츠도 즐기면서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는 5월 1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총 3단계로 이뤄진 미션 이벤트를 달성할 경우, '플래티넘 선수카드’를 비롯해 높은 능력치와 희소성을 지닌 ‘히어로 골든글러브 선수’, ‘히어로 MVP선수’까지 단계별 보상을 제공한다.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서도 실제 리그 성적이 반영될 ‘LIVE 플래티넘 선수’를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보상이 함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