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보람할렐루야탁구단, 엑시옴과 ‘공식후원 파트너’ 맞손
보람상조 보람할렐루야탁구단, 엑시옴과 ‘공식후원 파트너’ 맞손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3.3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옴, 탁구용품 및 의류 후원…‘마케팅 위탁판매 협약’도 진행
사진=보람상조.
사진=보람상조.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보람상조 실업탁구단인 보람할렐루야가 탁구용품 전문기업 엑시옴과 ‘공식후원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9일 보람상조그룹 본사에서 열린 ‘공식후원 파트너 협약 및 마케팅 위탁판매 협약식’에는 이창우 보람할렐루야 단장(보람상조 대표이사)과 한민규 엑시옴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보람그룹과 엑시옴의 ‘마케팅 위탁판매’ 협약도 이뤄졌다. 

이번 ‘공식후원 파트너 협약’에 따라 엑시옴은 올 한 해 동안 보람할렐루야에 탁구용품 및 의류를 지원한다. 보람할렐루야는 엑시옴의 탁구용품을 사용하면서 기업 홍보에 나서는 한편, 제품 개발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또한 보람그룹과 엑시옴의 ‘마케팅 위탁판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코로나 시대에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최철홍 보람할렐루야 구단주(보람그룹 회장)는 “든든한 파트너사가 되어준 엑시옴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보람그룹과 엑시옴이 탁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면서 함께 성장·발전해 나가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보람할렐루야는 지난 2016년 창단된 보람상조의 실업탁구단으로, 현재까지 국제대회 2회 우승, 국내대회 3회 우승을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적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