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맛있는 로제떡볶이’ 선보여
오뚜기, ‘맛있는 로제떡볶이’ 선보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4.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식 넓은 당면’ 더해 다채로운 식감 제공
오뚜기 맛있는 로제떡볶이 신제품 출시. (사진=오뚜기)
오뚜기 맛있는 로제떡볶이 신제품 출시. (사진=오뚜기)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오뚜기가 밀떡과 로제소스가 어우러진 ‘맛있는 로제떡볶이’를 선보였다. 오뚜기는 조리 편의성을 높인 ‘맛있는 로제떡볶이’를 통해 SNS에 불고 있는 ‘로제 열풍’에 합류한다고 8일 밝혔다. ‘맛있는 로제떡볶이’는 고추장 베이스의 로제소스에 크림분말을 더해 시중에 판매되는 로제떡볶이의 꾸덕한 소스를 재현했다.

오뚜기는 토마토, 파슬리 등을 활용해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으며 밀떡과 로제떡볶이와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중국식 넓은 당면을 추가해 다채로운 식감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조리법은 프라이팬에 물 750ml와 넓은당면, 소스를 넣고 9~10분간 끓인 다음, 떡과 크림분말을 추가해 5~6분간 저으면서 끓이면 완성된다. 물 대신 우유를 넣거나 기호에 따라 햄이나 양파, 버섯, 치즈 등 다양한 토핑을 추가 할 수도 있다. 제품은 2인분 구성돼 있으나, 1인으로 포장돼 있어 혼자서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로제소스’에 대한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전문점 수준의 로제떡볶이를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간편식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주목해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