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22’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진행
'컴투스프로야구2022’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5.0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 보상 및 상향된 포인트 지급
컴프야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사진=컴투스)
컴프야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사진=컴투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컴투스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컴프야2022)가 가정의 달 맞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컴프야2022는 간단한 참여만 하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컴투스는 우선 가족을 소재로 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버지와 아들, 형제, 자매 등 가족과 함께 ‘컴프야2022’를 즐기고 있는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을 함께 즐기고 싶은 가족 혹은 친구에 대한 사연을 소개하면 ‘마일리지팩’이 보상으로 주어지고 ‘피자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0일까지 매일 게임에 출석하면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선수팩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최대 플래티넘 등급까지 획득할 수 있는 투수팩과 타자팩, 코치팩 등 올 시즌 실제 KBO경기 기록이 그대로 반영되는 ‘라이브 선수’도 영입 가능하다.

같은 기간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상향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 달성 시 2배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