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 그 후
롯데홈쇼핑,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 그 후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5.11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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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사에 커피트럭 제공…‘Thanks To You’ 캠페인 진행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우수 파트너사 100개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 등 간식과 임직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Thanks To You’ 캠페인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우수 파트너사 100개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 등 간식과 임직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Thanks To You’ 캠페인을 진행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파트너사에 커피트럭을 제공하는 등 엔데믹 시대 새출발을 응원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4일부터 한 달 간 우수 파트너사 100개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 등 간식과 임직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Thanks To You’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복지증진과 문화활동 지원을 위한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최근 엔데믹 전환에 따라 상호간 소통을 확대하고, 새출발을 응원하는 취지로 이색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TV홈쇼핑 입점사를 비롯해 온라인몰, 방송/미술 등 우수 파트너사 100개사를 선정,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의 편지와 간식을 전달했다.

앞서 3월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파트너사 전달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모집한 결과, 5일 만에 150건 이상이 몰렸다. 롯데홈쇼핑은 임직원들의 사연을 손편지와 영상으로 제작해 파트너사 100개사에 전달했다. 

아울러 서울 소재 파트너사 30개사에 ‘커피트럭’을 제공하고, 70개사에는 간식을 배송했다. 파트너사 임직원들은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아서 기분이 좋았다”, “회사에 커피트럭이 와서 신기하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다이슨 에어랩’, ‘마샬 스피커’ 등 인기 상품을 제공하는 현장 경품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향후 엔데믹 시대에 맞춰 현장 소통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는 상생 프로그램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2020년 ‘파트너사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소통 창구 확대, 문화활동 지원 등을 약속했다. 이에 따라, 파트너사 임직원 및 가족 대상으로 영화관람을 지원하는 ‘시너지데이’를 운영하고, 지난해에는 파트너사 80개사를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커피트럭’을 제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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