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상반기 결산 ‘뷰티 올스타 대전’ 진행
CJ온스타일, 상반기 결산 ‘뷰티 올스타 대전’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1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여개 인기 브랜드 참가...1년에 단 두 번 대규모 할인 행사 돌입
뷰티 상반기 결산 (사진=CJ온스타일)
뷰티 상반기 결산 (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온스타일이 상반기 뷰티 히트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CJ온스타일은 TV 라이브 방송은 물론 모바일 앱,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각종 인기 상품을 최대 혜택, 최대 할인가에 선보이는 ‘뷰티 올스타 대전’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5만 원 이상 구매 시 13%로 최대 2만 원을 돌려주는 구매 금액대별 적립금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 어떤 제품이든 하나만 구입해도 ‘발뮤다 토스터기’ 경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응모의 기회를 펼친다. 

이번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록시땅, 바디샵 등 대형 브랜드는 물론 핑크원더 등 최신 트렌드의 SNS 뷰티템까지 총 5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했다. 각 브랜드마다 할인, 적립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3일부터 일주일 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도 뷰티 특집으로 집중 편성된다. 모델 송경아, 쇼호스트 임세영 등 유명 연예인과 SNS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해 실용적인 뷰티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뷰티 올스타 대전은 검증된 상품을 실속가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각종 이벤트 등 즐길 거리도 풍성하게 마련된 행사다”라며 “독보적인 할인 혜택과 콘텐츠로 업계를 리딩하는 최대 뷰티 대축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