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정전기 방지 기능 ‘르샤트라 섬유탈취제’ 출시
애경산업, 정전기 방지 기능 ‘르샤트라 섬유탈취제’ 출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2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 담겨 향기 지속
애경 르샤트라 섬유탈취제 (사진=애경산업)
애경 르샤트라 섬유탈취제 (사진=애경산업)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99% 탈취와 정전기 방지 기능을 더한 탈취제를 선보였다. 애경산업은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르샤트라 섬유탈취제 (LE CHATELARD FABRIC PERFUME)’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르샤트라 섬유탈취제가 풍성한 플로럴 향기를 담아 향수의 발향 단계처럼 탑 노트(펌핑 후 30분가량 나는 향), 미들 노트(펌핑 후 30분~4시간), 베이스 노트(잔향)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르샤트라 섬유탈취제는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걱정되는 성분인 색소, 파라벤 6종 등을 함유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한 은 탈취효과가 있는 사탕수수유래 성분을 함유해 섬유에 배어있는 악취 등을 99% 탈취해주며 정전기 방지 기능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르샤트라 섬유탈취제는 △부드럽고 차분한 느낌의 ‘라벤더 부케’ △생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피오니 부케’ △순수하고 맑은 느낌의 ‘뮤게 부케’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잦은 세탁은 오히려 섬유를 상하게 해 아끼는 옷을 금방 상하게 할 수 있다”며 “매일 세탁할 수 없는 의류 및 침구류의 경우 르샤트라 섬유탈취제를 사용해 꿉꿉한 냄새는 없애고 고급스러운 향기를 더해 아끼는 섬유를 오랫동안 향기롭게 관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