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 지역 아동 돕는 ‘사랑의 기부금’ 전달
교촌,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 지역 아동 돕는 ‘사랑의 기부금’ 전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7.0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 '2022 사랑의 기부금' 전달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2022 사랑의 기부금' 전달 (사진=교촌에프앤비)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대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6일 대구에서 열린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사랑의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교촌은 이번 후원을 통해 치맥 페스티벌이 단순히 치맥 문화를 즐기는 축제를 넘어, 주변 이웃과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행사로 뻗어나가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대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한 치킨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치맥 페스티벌은 한국의 치맥 문화를 알리는 글로벌 축제이면서도 주변 이웃을 돌아보는 따뜻한 나눔의 축제기도 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는 데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은 오는 10일까지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해, 축제 동안 판매 부스를 열고 3년 만에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