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에이치코스메틱, 여름맞이 ‘썸머메이크업’ 기획전 펼쳐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여름맞이 ‘썸머메이크업’ 기획전 펼쳐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7.2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사진=비앤에이치코스메틱)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사진=비앤에이치코스메틱)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올 여름 잘 밀착되는 뷰티 아이템들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지베르니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뷰투버 PICK 밀착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베르니는 ‘뷰투버 PICK 밀착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이 다채롭게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밀착 톤데이션 등 지베르니 특유의 들뜸 없는 ‘밀착’ 공법을 적용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밀착 픽싱 마스카라 ▲밀착 브러쉬 라이너 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중 개인 뷰티 유투버가 PICK한 올리브영에서 가장 지속력 좋은 브러쉬 라이너로 꼽힌 지베르니 밀착 브러쉬 라이너는 지속력이 좋으면서도 클렌징 시 미온수에 깔끔하게 지워진다는 특징을 지녔다. 또한 지베르니 마스카라 대표 2종 ‘밀착 픽싱 마스카라’와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는 유·수분에 강해 더운 여름에 추천되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나팔 수선화추출물 ▲연꽃추출물 ▲장미추출물 등 8가지 꽃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밀착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지베르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이달31일까지 진행되며, 지베르니의 베이스 및 아이 메이크업 등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엔에이치 코스메틱 지베르니 관계자는 “지베르니의 ‘밀착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은 여름철 습한 날씨와 땀, 유분에도 오래토록 유지되는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또렷하고 깔끔한 눈매를 위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