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중도해지OK정기예금6’ 2천억 한도 특판
OK저축은행, ‘중도해지OK정기예금6’ 2천억 한도 특판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9.0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유기간 따라 중도해지 이율 제공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OK금융그룹 계열사인 OK저축은행이 중단기 목돈 마련에 적합한 정기예금을 선보인다. OK저축은행은 보유기간에 따라 중도해지 이율을 제공하며 6개월 이상 예치하면 언제든지 해지해도 기본금리와 동일한 이율이 보장되는 ‘중도해지OK정기예금6’ 2000억원 특별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은 이번 특판은 6개월 이상 12개월 만기 시까지 보유조건을 충족하면 특판금리 연 3.5%(세전)을 제공하며, 12개월 이상 보유한 이후에는 언제든지 해지해도 기본금리를 보장하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6는 보유기간에 따라 중도해지 이율이 적용되는 상품으로 △1개월 미만 연 2.0% △3개월 미만 연 2.2% △6개월 미만 연2.2% △6개월 이상 12개월 만기 시 연3.5%(특판금리 한정)을 제공한다. 이번 특별판매는 2000억원 한도로 진행되며 가입금액은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이다. 해당 상품은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지속적인 금리 인상으로 예적금 금리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특판을 포함해 예적금 상품의 금리를 인상했다” 며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예적금상품을 찾는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