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온비드 20주년 기념 슬로건 수상작 발표
캠코, 온비드 20주년 기념 슬로건 수상작 발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9.15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자산의 가치를 새롭게, 국민의 내일을 이롭게’ 선정
(사진=캠코)
(사진=캠코)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가 공공자산 처분 시스템 온비드의 슬로건 공모전 후 수상작을 발표했다. 캠코는 15일 공모전의 대상 수장작이 ‘자산의 가치를 새롭게, 국민의 내일을 이롭게’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캠코 온비드는 지난 8월 22일부터 9월 2일까지 2주간 서비스 개시 20주년을 맞아 온비드 회원을 대상으로 ‘온비드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했다. 공모전에는 총 348건이 접수됐다. 1차로 심사위원회 평가를 통해 최종후보 5편이 선정됐고, 2차로 최종후보작에 대한 캠코 전직원 설문조사를 통해 대상 1편(상금 50만원), 우수상 2편(상금 각 20만원)을 최종 선정됐다.

대상으로 뽑인 ‘자산의 가치를 새롭게, 국민의 내일을 이롭게’는 캠코의 비전과 온비드를 동시에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우수상에는 ‘자산愛 가치를 담다! 국민愛 행복을 잇다!’와 ‘나눠 ON 공공자산, 다가 ALL 국민행복’이 선정됐다. 선정작에 대한 시상은 10월 12일 메타버스 공간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캠코 온비드 관계자는 “온비드 20주년을 맞아 진행한 슬로건 공모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온비드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금번 수상작은 그래픽 디자인 작업(타이포그래피)을 거쳐 향후 온비드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