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신규 TV광고 온에어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신규 TV광고 온에어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9.1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텔링과 시각적 재미 동시 전달 ‘테라 어드벤처’ 시리즈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하이트진로가 청정라거-테라의 새 TV광고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테라’의 시원하고 청정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TV광고 시리즈를 기획, 1편을 온에어 한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테라 광고는 ‘어드벤처’를 콘셉트로, 테라의 청량감을 박진감, 역동감 넘치는 액션영화 형식으로 전달해 보는 재미를 한층 높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시리즈 1편인 ‘테라 청정 컨테이너 편’에서는 영화적 요소를 살리고 주목도를 높이고자 광고 도입부에 테마 로고를 새롭게 적용했다.

광고는 속도감과 리듬감 넘치는 음악으로 시작된다. 웅장한 테라의 녹색 컨테이너를 타고 빌딩을 가파르게 오르는 공유가 등장한다. 공유는 루프탑 파티장에 컨테이너를 떨어뜨린다. 컨테이너 문이 열리고 그 안에는 시원한 청정라거-테라가 가득 차있다. 테라가 등장하며 일어난 바람은 테라의 토네이도로 바뀐다. 예상치 못한 영화같은 상황에 사람들이 환호하고 ‘눈앞에 펼쳐지는 압도적 청정쾌감’이라는 내레이션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신규 광고는 TV 채널과 디지털 매체를 통해 온에어 된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상무(마케팅실)는 “테라 광고만의 스토리텔링과 시각적 재미를 동시에 전달하고자 ‘테라 어드벤처’ 시리즈를 계획했다”며 “속도감 있는 전개와 예상치 못한 상황 연출을 통해 소비자도 함께 테라의 청정 쾌감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