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서산시지회,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 성황리에 개최
대한노인회 충남 서산시지회,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 성황리에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0.09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지회가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산시지회가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인사말하는 우종재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서산시지회(지회장 우종재)는 10월 4일, 문화회관에서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읍·면·동 어르신들과 이완섭 서산시장, 김맹호 시의회 의장, 시의원과 서산시지회 우종재지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기타 내빈 등 1500여명이 참석하여 화합의 장을 이루었다.

1부 기념행사는 노인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노인복지 유공자 표창이 진행되어, 총 33명의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2부에서는 각설이 공연 및 중국변검쇼 마술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됐고, 3부로는 각 분회별 15개 팀이 경로당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발표하는 프로그램 발표회가 펼쳐졌다.

또한, 2층 로비에서는 각 경로당에서 프로그램을 하며 직접 제작한 가죽공예, 토탈공예, 천연공예 작품을 전시해 행사를 다채롭게 만들었으며, 아름다운 모습 담기 장수사진과 그 동안의 지회의 다양한 사업 사진을 전시해 큰 호응을 받았다.

우종재 지회장은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 표창 수상자분 모두에게 축하드리고, 노인복지향상을 위해 애쓰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어르신들이 존경받고 행복한 서산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3년 만에 어르신들을 모시고, 어르신의 노고와 공로에 감사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더욱 힘쓰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