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홀로그램 사이언스와 ‘개인맞춤형 건강관리’ 맞손
매일헬스뉴트리션, 홀로그램 사이언스와 ‘개인맞춤형 건강관리’ 맞손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0.1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소비자 다양한 니즈 맞는 맞춤형 제품 제공…파트너십 체결
(왼쪽부터) Hologram Sciences CEO Ian Brady, 매일헬스뉴트리션 COO 박석준 상무.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왼쪽부터) Hologram Sciences CEO Ian Brady, 매일헬스뉴트리션 COO 박석준 상무.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매일유업이 지난해 10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글로벌 맞춤형 영양과학기업 ‘홀로그램 사이언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홀로그램 사이언스는 뉴욕과 보스턴에 기반을 둔 글로벌 기업이다. 건강 진단, 디지털 코칭, 개인맞춤 영양을 결합해 고객 건강관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세계 최초로 비타민C 원료를 개발한 글로벌 영양과학기업 DSM으로부터 1억달러의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홀로그램 사이언스의 전략 품목은 최근 더욱 각광받고 있는 면역 관리 패키지다. DSM에서 개발한 흡수가 3배 빠른 비타민D, 집에서 간단하게 체내 비타민D 농도를 확인할 수 있는 검사 키트, 간단한 설문을 통한 맞춤 영양 관리와 영양사 코칭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17일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DSM의 고품질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한 선진 제품은 물론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를 위한 비타민D 전용 키트·서비스 등을 내년 상반기 내로 국내에 도입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홀로그램 사이언스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선진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 홍보 담당자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개인맞춤형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의 니즈도 날로 커지고 있다”면서 “현재 국내법규 상 해외 제품을 그대로 국내에 출시하기는 어렵지만,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해외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국내시장에 맞춰 빠르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