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초반 흥행 몰이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초반 흥행 몰이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0.1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5일간 주문 90만건 기록…한정판 경품 이벤트에 7만명 몰려
광클절 다이슨 특집 방송 이미지.(사진=롯데홈쇼핑)
광클절 다이슨 특집 방송 이미지.(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진행중인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이 초반 흥행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3일 ‘대한민국 광클절’이 5일 만에 주문건수 90만건을 기록하고, 한정판 경품 이벤트에 7만명이 몰렸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클절’은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전면에 내세우며 지난해와 비교해 패션, 잡화, 뷰티 등은 주문금액이 약 20%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행사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에어 괌 왕복 항공권(10매)’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에는 5일 동안 1만명 이상이 응모했으며, 자체캐릭터 ‘벨리곰’을 활용한 ‘레디백’, ‘캐리어 세트’ 등 사은품 행사도 평소 대비 60% 이상 응모자 수가 늘었다. 나이키 한정판 상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시간당 3천 명 이상 기록하는 등 현재까지 7만명 이상 응모했다.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는 단독 브랜드 ‘라우렐’, ‘조르쥬 레쉬’의 데님, 니트를 비롯해 ‘나인웨스트 부츠’ 등 패션잡화를 선보이며 3시간 동안 주문건수 5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발뮤다’, ‘보이로’ 등 인기 가전이 총 1만 세트 이상 판매됐다.

‘대한민국 광클절’은 최대 10% 할인, 적립 혜택 그리고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원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며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남은 기간 동안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단독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경품 이벤트, 쇼핑 지원금 제공 등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더 즐거운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