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안성과 양성의 미래를 말하다’ 정책공감토크 개최
안성시 ‘안성과 양성의 미래를 말하다’ 정책공감토크 개최
  • 조종도 기자
  • 승인 2022.10.2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보라 시장 “전국서 두 번째 농기계 사고방지 시스템 구축”

김보라 안성시장이 정책공감토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백세시대] 경기 안성시 양성면은 10월 25일 양성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22년 정책공감토크’를 개최해 시정발전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양성면 주요 기관사회단체장 및 각 마을 이장 등 주민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성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밴드부의 사전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정책공감토크는 김보라 안성시장이 8대 공약을 중심으로 주요 시정의 추진상황‧계획을 설명한 후 양성면민의 질의와 건의에 김보라 시장이 직접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양성면 방축리 산업단지 조성사업에 대한 질문과 공도-양성간 도로확포장사업 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으며, 농기계 사고방지 IoT시스템 구축사업을 전국에서 두 번째, 경기도에서는 안성에서 처음으로 실시한 것에 대한 감사인사도 있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은 K-반도체 클러스터의 중심으로 출발은 늦었지만 잠재력은 풍부하다”며 “이런 사업들을 추진하면서 항상 양성면민이 중심이 되고 양성면민에게 이익이 되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양성면민들은 “시장의 설명을 통해 안성의 미래를 그려 볼 수 있고, 그 속에서 양성과 관련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자주 이런 기회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