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MG더뱅킹 간편패스 경품 이벤트’실시
새마을금고, ‘MG더뱅킹 간편패스 경품 이벤트’실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11.1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더뱅킹 간편패스 이벤트 홍보이미지.
MG더뱅킹 간편패스 이벤트 이미지.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새마을금고가 디지털금융 서비스 고객 확대를 위해 'MG더뱅킹 간편패스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이며 새마을금고 스마트뱅킹 앱 MG더뱅킹에서 ‘간편패스 서비스’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45명에게 행운의 경품을 지급한다고 16일 밝혔다.

간편패스 서비스는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비밀번호(6자리) 혹은 바이오 인증(페이스 ID, 지문)을 통한 로그인과 보안매체와 인증서가 필요 없는 간편 이체(1일 1천만원 한도)가 가능한 서비스로,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회원이라면 MG더뱅킹 앱 로그인 후 ‘인증/보안센터’를 통해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간편패스를 신규로 등록한 고객뿐 아니라 기존에 등록한 고객도 응모 가능하며, 전체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탭(15명), 발뮤다 뉴 토스터(30명)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 MG더뱅킹을 신규로 가입한 응모 고객을 별도로 추첨해 모바일상품권 10,000원권(1,000명)을 제공한다. 기존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2,000명)이 제공될 예정이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간편패스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MG더뱅킹을 이용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금융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새마을금고 스마트뱅킹 앱 ‘MG더뱅킹’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12월 6일 MG더뱅킹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