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공주시지회, 2022년 충남연합회 주관 자원봉사경진대회서 대상 수상
대한노인회 충남 공주시지회, 2022년 충남연합회 주관 자원봉사경진대회서 대상 수상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1.30 0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지회 2022년 충남연합회주관 노인자원봉사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22년 충남연합회주관 노인자원봉사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해 기념촬영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공주시지회(지회장 박공규)는 11월 22일 충남연합회 주관 '2022년 노인자원봉사 경진대회'에 참가해 수상했다.

공주시지회 소속 이‧미용봉사단 노재희 단장은 그간의 활동을 발표하여 대상을 수상했으며, 공삼회봉사단의 김규헌 부단장은 우수자원봉사상을 받았다. 

20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이‧미용전문봉사단은 경로당 및 노인시설의 어르신들의 머리를 잘라드리고 손마사지로 마음을 보듬으며 행복을 채워드렸다. 또한 찾아가는 찻자리로 정성스럽게 다과와 함께 차를 대접하는 등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다양한 활동으로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 주었다. 

박공규 지회장은 축하인사와 함께 “공주노인회에서 운영하는 11개 자원봉사단이 각자 특성에 맞게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며 이모작 인생을 건강하게 보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환한 등불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