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올해 두 번째 신메뉴 ‘레드킹폭립’ 출시
bhc치킨, 올해 두 번째 신메뉴 ‘레드킹폭립’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2.1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올해 두 번째 신메뉴 ‘레드킹폭립’을 출시했다. 매년 2종의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bhc치킨은 ‘레드킹폭립’은 돼지고기 등뼈를 후라잉 기술로 새롭게 탄생시킨 ‘레드킹폭립(Red-King Pork Rib)’이라고 15일 설명했다. 이번 신메뉴는 치킨 메뉴와 더불어, 새로운 개념의 돼지고기 요리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기존 패러다임을 깬 파격적인 신메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레드킹폭립’은 bhc치킨의 제품 기술력을 폭립(돼지고기 등갈비를 양념해 오븐에 구운 요리)에 적용한 이색 후라잉 메뉴로, 오븐 구이한 폭립을 튀겨내어 레드킹 소스와 버무린 후 크런치 후레이크를 토핑해 매콤함과 바삭한 풍미가 어우러지는 메뉴다. 

‘레드킹폭립’과 함께 제공되는 ‘웨지감자’는 신메뉴의 풍성함을 더한다. ‘웨지감자’는 국내산 통감자를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잘라 낸 감자튀김으로, ‘레드킹폭립’의 매콤함과 어우러지는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강점이다.

bhc그룹 관계자는 “브랜드의 자부심을 걸고 후라잉과 배터링 등의 원천 기술을 집약시켜 만든 메뉴가 레드킹폭립”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bhc치킨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4일까지 ‘레드킹폭립’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bhc 맛표현 콘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신메뉴에 대한 기대평 또는 시식평을 13초의 영상 콘텐츠로 자유롭게 표현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 미디어(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틱톡) 계정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