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172호)
인물동정(172호)
  • 관리자
  • 승인 2009.06.08 09:33
  • 호수 1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광태 광주시장에 노인복지대상
안필준 대한노인회장은 6월 10일 광주광역시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개관식에 참석, 박광태 광주광역시장에 노인복지에 기여한 공로로 노인복지대상을 수여한다.

소비자단체 대표자 간담회
정형근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은 6월 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김천주) 소속 소비자단체 대표자들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상호 관심사항 등에 대해 논의했다.

믿음으로 만드는 세상 강좌
가섭 서울노인복지센터 관장이 6월 1일 취임식을 갖고 2일 센터 강당에서 '믿음으로 만드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특별 강좌를 개최했다. 이날 가섭 스님은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보다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가 되길 바란다”며 어르신들과 첫 인사를 나눴다.

함성득 교수 초청 특별 강연
남시욱 광화문문화포럼회장은 6월 10일 오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함성득 고려대 교수를 초청, ‘노무현 전 대통령이 남긴 교훈과 우리 대통령의 과제(가제)’를 주제로 특별강연을 듣고, 토론을 벌인다.

노인복지시설 평가지표 설명회
김철중 한국노인복지시설협회장은 6월 12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열리는 노인복지시설 평가지표 설명회에 참석, 노인복지시설에 대한 의견수렴에 나선다.

요양보호사교육기관 연합회장 선임
신용자 한국씨니어연합회장은 지난 5월 14일 한국요양보호사교육기관연합회 제9회 임시이사회를 통해 회장으로 선임됐다.

한일 고령자복지정책 연구차 출국
정길홍 대한노인회 중앙회 정책이사가 대한노인회 추천으로 한·일 고령자복지정책 비교연구(2009년 7월~2010년 6월)를 위해 일본 입교대학지역사회복지학부 객원 연구교수로 6월 15일 출국한다고 본지에 알려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