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022 Friends 나눔장터’ 개최
바디프랜드, ‘2022 Friends 나눔장터’ 개최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2.12.3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나눔 위한 플리마켓, 경품행사
‘2022 Friends 나눔장터’ 행사 모습 (사진=바디프랜)
‘2022 Friends 나눔장터’ 행사 모습 (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바디프랜드가 ‘2022 Friends 나눔장터’ 행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Friends 나눔장터’ 행사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 기부를 위한 플리마켓과 올 한해 수고한 직원들을 위한 경품 및 경매행사를 비롯해 직원들을 위한 F&B Festa로 구성됐다. 

바디프랜드 도곡 본사 지하 1층에서 진행된 ‘플리마켓’에서는 패션 파트에서 준비한 의류, 악세서리 등의 겨울 용품과 F&B 파트에서 준비한 커피, 쿠키, 과일청, 와인을 비롯해 다양한 물품을 선보였다. 특히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기부된 물품들도 판매돼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플리마켓 및 각 행사에서 직원들을 통해 판매된 수익금 전액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위해 복지 기관에 기부될 예정이다.

본사 1층 카페에서는 F&B파트에서 준비한 장터 컨셉 음식과 수제 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F&B Festa를 열고 올 한 해 수고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임직원을 위한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와 임직원 애장품 경매 행사도 열렸다. 본사 직원뿐 아니라, 전국 전시장, 배송, 서비스 센터 등 각지에서 근무하고 있는 바디프랜드 임직원을 위해 유튜브 라이브로 송출돼, 임직원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사내 연말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축제를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었다” 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